산업 중소기업

"최대 65% 할인" 웰크론, 세사 블랙페스타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30 10:23

수정 2024.08.30 10:23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이 운영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가 추석을 앞두고 기능성 침구를 최대 65% 할인해 판매하는 '세사 블랙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웰크론에 따르면 세사 블랙페스타는 신세계와 롯데, 현대 등 전국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이날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17일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상품 50% △시즌오프 간절기 침구 65% △행사용 패드 50% 등 할인을 적용한다. 아울러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20만원, 40만원 등 금액별로 침구세탁망과 뱀부타월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석을 앞두고 기능성 차렵이불도 제안한다. '포커스'는 피콕 색상 텍스처와 스트라이프를 앞뒤로 배치해 양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모던하고 차분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에 적합하다.
반대로 '로즈힙'은 깔끔한 화이트에 민트 색상 미니 플라워가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패턴을 선호하는 이들에 선물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초극세사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사용해 집먼지 진드기 서식과 이동을 차단하고 먼지 발생을 최소화해 알러지를 방지한다.


웰크론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친지들에 선물하기 좋은 기능성 침구 제품을 많이 준비했다"며 "알러지 방지 기능을 갖춘 침구 세사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