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는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클렌징, 마스크, 기초 및 헬스케어 제품까지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다.
베스트셀러인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은 피지를 녹여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피지 클리너로, 행사 기간 정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의 기획 세트를 구매한 후 인증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메디필 피지 클린 스크래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미세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한 모공 축소 클렌징 폼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2.0’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모공보다 작은 콜라겐이 피부 속 유효성분을 꽉 잡아주어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르는 콜라겐 팩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8월 30일에는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히알루론산 레이어 물톡스 랩핑 마스크’가, 9월 5일에는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2.0’이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된다.
메디필 관계자는 "푸석한 피부와 늘어난 모공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올영세일이 모공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