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신한카드, 12월까지 다소비 업종서 적립 이벤트 진행..."9월은 마트·주유소서 적립"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01 12:55

수정 2024.09.01 12:55

‘포인트 플랜’ 고객 대상
추석 명절이 있는 9월,
마트와 주유소 이용 시
최대 2만 포인트 추가 적립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포인트 플랜(Point Plan)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매월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포인트 플랜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과 포인트 플랜 플러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대상이다.

먼저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에는 명절 장보기와 귀성길 이동에 따라 이용이 늘어날 마트와 주유소 업종에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 포함),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해 농협 하나로 마트·클럽과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주유소에서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며,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는 이용금액의 1%를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는 2%,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포인트 플랜 플러스 카드는 이용금액의 3%를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아울러 포인트 플랜 카드 3종으로 신한 SOL페이 국내 결제시 3% 추가 적립 혜택을 카드당 1만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9월 이벤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포인트 플랜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른 컨셉의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을을 맞아 늘어날 국내 여행 수요를 감안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잦아지는 연말 모임에 맞춘 특화 이벤트까지 고객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설명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