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세일·맞춤 할인·보상판매 등 실시
사은품·멤버십 업그레이드 등 혜택 제공
사은품·멤버십 업그레이드 등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추석을 앞두고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콘셉트로 제품을 2대 이상 결합한 뒤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 등 척추의료기기 △휴식가전 '파우제M6'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각각 제품에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할인'을 적용한다. 구매 제품별로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4종 △경희보감 공옥보 △세라젬 발마사지기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핏' △밸런스라인 티 등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결합 없이 '마스터V9·V7'을 비롯한 척추의료기기와 파우제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렌탈 포함)하는 이들은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러그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7월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를 구매하면 30만원 할인과 함께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7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는 이온수 전용 텀블러를, 두피관리기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케어 앰플 2박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