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고현정이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무결점 비주얼부터 독보적인 아우라까지. 고현정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공개한 스틸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광고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다. 다양한 촬영 콘셉트에 맞는 비주얼 변화를 선보였다. 빈틈없는 소화력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이 이번에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 카메라 앞에 선 그는 풍부한 표정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포즈도 자연스럽게 구사해 한층 감도 높은 결과물로 탄생시켰다.
광고계를 사로잡은 고현정의 활약은 브라운관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그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와 SBS 새 드라마 '사마귀'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먼저 올 하반기 베일을 벗을 '나미브'에서는 자신만의 철학과 감으로 아이돌을 키우는 스타 제작자 강수현 역을 맡아, 흥미로운 이야기의 중심축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 다른 차기작 '사마귀'에서는 20년 전 5명의 남자를 잔혹하게 살해한 연쇄살인마 정이신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현정만의 치밀한 열연은 고밀도 범죄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