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음악일주' 기안84, 온몸으로 로키산맥 만끽

뉴시스

입력 2024.09.02 10:27

수정 2024.09.02 10:27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지난 1일 방송됐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영상 캡처) 2024.09.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지난 1일 방송됐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영상 캡처) 2024.09.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로키산맥으로 향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는 로키산맥의 대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한 기안84, 유튜버 빠니보틀, 배우 유태오의 흥미진진한 여정이 그려졌다.

앞서 유태오와 메탈 공연을 관람한 기안84는 메탈 음악의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에 빠져든 나머지 '사탄84'로 거듭나고 말았다. 샤우팅은 기본이고 사람들과 부딪히는 슬램, 헤드뱅잉까지 메탈 음악과 하나 된 모습을 보이더니 래퍼 사이먼 도미닉, 개그우먼 장도연,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 배우 이시언, 빠니보틀을 향해 별안간 사형 선고를 내려 폭소를 자아냈다.

공연을 제대로 즐긴 기안84는 "명절날 조상님 모실 때 예의 차리잖아요. 여기에서는 사악해지는 게 예의 차리는 거예요"라고 말해 사탄84가 된 이유를 짐작게 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도 공연의 여흥에 젖어 알 수 없는 소리를 내고 유태오와 몸을 부딪히는 등 흥을 분출했다.

다음 날 덴버에서는 빠니보틀의 합류로 드디어 '기빠유' 3인 완전체가 결성됐다. 빠니보틀은 대자연에서 영감도 얻고 득음도 할 수 있는 로키산맥으로 형들을 안내하며 여행 베테랑의 든든한 존재감을 뽐냈다. 그러나 3000m가 넘는 해발고도에 초반부터 숨이 찼던 빠니보틀은 "저는 고산병이 그렇게 심하지 않아요. 그건 제가 늙어서 그렇지 고산병은 아니에요"라고 노화를 탓해 재미를 더했다.

갑자기 포효를 하는가 하면 눈싸움을 벌이는 등 텐션이 급상승한 유태오의 모습도 고산 증세를 의심케 했다. 하지만 유태오는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감정이 벅차올랐던 당시를 설명했다.

한인마트에서 공수한 한국 쌀 포대를 타고 눈밭을 질주하는 3인방의 모습이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맨몸으로 슬라이딩하는 등산객을 보고 자극받은 기안84는 쌀 포대 없이 미끄럼틀 타듯 내려가며 눈밭의 굴곡과 스피드를 느꼈다. 빙하 호수에서는 빠니보틀이 팬티만 입은 채 입수하며 '빤스보틀'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숲속 숙소에 도착하자 맏형 유태오는 두 팔을 걷어붙이고 식사 준비에 돌입했다.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동생들을 위해 따뜻한 목욕물도 받아놓는 스윗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태오의 배려 덕분에 기안84와 빠니보틀은 맛있는 식사와 휴식을 취했다.

한편 카우보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유태오와 빠니보틀은 텍사스를, 토네이도를 보고 싶은 기안84는 사우스다코타를 다음 여행지로 결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2025 새해, 여러분의 특별한 목표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을사년이 밝았습니다. 새해는 새로운 마음으로 각오를 다지기 가장 좋은 시기죠. 새해가 되면 몸도 마음도 다시 태어나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올해는 반드시 이루고자 하는 여러분만의 특별한 새해 목표나 계획은 무엇인가요?

투표기간 : 2024-12-31 ~ 2025-01-21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