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 전해요"...하나손보,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전라도편' 실시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03 15:51

수정 2024.09.03 15:52

전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 및 전남나주 중앙초 응원 방문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교직원 응원 캠페인 지속
하나손해보험 제공
하나손해보험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달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전라도편”을 통해 전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와 전남나주 중앙초등학교에 대한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5도를 넘나드는 무더위 속에서도 백년지대계를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많은 교직원들이 참가하여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무더위를 식혔다.

이벤트에 지원한 전남 나주 중앙초등학교의 한 교사는 "교직 경력 18년 동안 9년을 이 학교에서 교육자로서 재직해왔으며 자녀도 이 학교에 재학 중"이라며 "올해가 마지막이라 떠나기 전에 저와 제 아들에게 천사같이 대해 주신 육아동지 교직원분들께 시원한 음료 한 잔 드리고 싶었는데 이벤트에 당첨돼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하나손해보험은 앞서 한국교직원공제회 100% 출자회사이던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하나손해보험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2대주주이고 교직원 가입자 비중이 높은 보험사”라고 설명하며 “교직원의 복리증진을 목적으로 출범한 ‘교원나라자동차보험’의 설립 취지를 잊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직원 대한 응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