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아이엠탐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보스 골프(BOSS GOLF)’는 ‘타임리스 엘레강스(TIMELESS ELEGANCE)'를 테마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우아함과 기능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2024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젠틀하고 정제된 테일러링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필드룩을 제안한다.
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을 시즌 전반에 지속적으로 구성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이 컬렉션에는 시그니처 삼색 컬러와 스트라이프를 중심으로 브라운, 그레이, 핑크 등 시즌 스페셜 컬러를 담았다. 또 변형 아가일 패턴과 체크 패턴, 그라데이션 기법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기능성 측면에서는 퍼포먼스에 편한 실루엣과 스윙에 특화된 아우터, 플리츠 스타일이 특징이다.
새로운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재 전국 보스 골프 매장 및 골프 넛츠(GOLF NUTS)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스골프는 2024년 하반기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연이어 오픈을 할 예정이다. 또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APAC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하며 아시아 지역에서의 입지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