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컬리수에딧은 아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멀티 스토어다.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 브랜드로 리브랜딩한 '컬리수', 아웃도어와 시티룩을 아우르는 고프코어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 미니멀한 에센셜웨어 브랜드 '앤에브리띵' 등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달 30일 원주 롯데마트점에 새로운 매장을 선보였다. 스트리트 패션 감성에 유니크한 무드를 결합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전달한다.
매장 내에는 여러 개의 거울을 설치해 다양한 각도에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선글라스, 모자 등 소품도 함께 배치해 컬리수에딧의 아이템을 착용하고 재미있는 연출을 시도하는 체험 공간으로 조성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체험 테이블, 휴식 소파 등도 마련했다.
컬리수에딧은 지속적으로 매장을 늘려 키즈 패션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0일에는 칠곡 홈플러스점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 중으로 롯데마트 통영점과 이마트 하남점에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도 기존 컬리수 매장의 확장 리뉴얼 및 추가 신규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트릿 패션과 유니크한 감성이 결합된 컬리수에딧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