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과 다양한 사은품 제공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큰 호응
[파이낸셜뉴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이달 18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퍼들이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구매할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항공커버, 슈즈 케이스, 골프 파우치, 볼 케이스 중 랜덤으로 사은품도 지급된다. 특히 T11 PRO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 컬러의 시계 스트랩도 추가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지난 26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첫 날부터 전 주 대비 3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 라운드 혹은 골퍼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라는 입소문에 힘입어 일일 최고 판매량을 경신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인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11 PRO는 SUPER OLED를 탑재하여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거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오토핀(APL™)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약 300여개 이상의 골프장에서 실시간 핀 위치 및 정확한 거리를 파악할 수 있다. 마이보이스캐디 앱과 연동하면 스코어카드부터 라운드 트래킹까지 무료로 세밀한 복기가 가능하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보이스캐디 LASER PRO는 손떨림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림 보정 장치인 손떨림 캔슬링(OIS)이 탑재되어 있어 한 손으로 측정해도 흔들림 없이 편하게 핀을 측정할 수 있다. Ball to Pin(볼투핀) 기능은 카트에서 볼과 핀까지의 거리를 측정한 후 거리에 맞는 클럽 한 두 개만 챙겨가면 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추석을 맞아 명절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와 주변 지인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보이스캐디와 함께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