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오전 이슈 [영풍그룹] : 영풍정밀, 영풍, 조선내화, 고려아연, 코리아써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19 09:48

수정 2024.09.19 09:48

라씨매매비서 (주식AI앱)

매일 장전부터 장마감까지 시간별로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이슈

오전 이슈 : 영풍그룹

이슈 버블 차트

09/19 09:19 기준

버블 차트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이 안될 경우,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라씨매매비서 를 검색하세요.

지금 핫이슈 : 영풍그룹

영풍그룹 연관 종목

: 영풍정밀, 영풍, 조선내화, 고려아연, 코리아써키

연관종목 등락률 AI매매신호상태
#영풍정밀 29.97% [보유중]
#영풍 29.79% [관망중]
#조선내화 5.43% [관망중]
#코리아써키트 1.61% [보유중]
#고려아연 1.2% [보유중]

▶ 종목별 AI매매신호 매매내역 자세히 보기

▶ 오전 핫 이슈 및 오늘의 이슈 전체 보기

차트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풍그룹 이슈 내용 요약 :

고려아연 벼랑끝 경영권 분쟁...

핵심 내용

  •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장씨(영풍)와 최씨(고려아연) 간 75년 동업 가문이 경영권 분쟁 중이다.
  • MBK파트너스의 참전: MBK파트너스가 영풍 측과 손잡고 고려아연 주식을 공개 매수하며 경영권 싸움이 격화됨.
  • 최윤범 회장 반격: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은 이를 ‘적대적·약탈적 M&A’라고 규정하며 반대 입장을 표명함.
  • 영풍과 MBK의 주장: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최 회장이 회사를 사적으로 장악하려는 시도에 반발한다고 주장.
  • 주요 인물들의 반응: 울산시장과 정치인, 소액주주 등이 현 경영진을 지지하며 고려아연의 독립성과 국가 기간산업의 보호를 강조.

요약 내용

고려아연을 둘러싼 영풍과 고려아연 가문 간 경영권 분쟁이 사모펀드 MBK파트너스의 개입으로 최종 국면에 접어들었다. 영풍과 MBK는 고려아연 지분을 공개 매수 중이며, 이에 맞서 고려아연의 최윤범 회장은 이를 적대적 인수로 규정하고 반발하고 있다.

이차전지 및 핵심 기술 유출 우려가 제기되며, 울산시장과 정치인들이 현 경영진을 지지하고 소액주주들도 백기사 역할을 호소하고 있다.

▶ 이슈 내용 자세히 보기

※ [영풍그] 이슈 관련 종목 : 영풍정밀, 영풍, 조선내화, 코리아써키트, 고려아연

※ AI 관심 종목 : 오가닉티코스메틱, 우리기술, 샤페론, SDN, 영풍제지 [▶ AI 관심 종목 매매내역 자세히 보기 ]

안녕하세요? 주식AI 라씨 매매비서 입니다.

자본시장법 개정으로 인해 주식투자자들의 피해가 많았던 주식리딩방, 유튜브, 증권방송에 대해 규제가 강화 되었다.

때문에 요즘 주식투자의 트렌드로 주식AI매매 이용이 주식 투자자들에게 필수앱으로 올라섰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주식AI앱인 라씨매매비서를 투자 정보로 적극 활용 하고 있다.

라씨매매비서는 ETF까지

코스피, 코스닥은 물론 ETF까지 전 종목에 대해 AI매매신호를 실시간 발생한다.

라씨매매비서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한번에 최대 500종목까지 발생 신호를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개별 종목에서 나의 보유 매수가를 입력하면, 나만의 매도신호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라씨매매비서는 무료로 AI매매신호 내역을

1초 회원가입으로 암호화된 아이디외 다른 정보를 수집하지도 않아, 내 개인정보도 지킬 수 있다.

로그인 후에는 매일 5종목에 대해서 무료로 AI매매내역을 100% 볼 수 있으니, 종목 정보 활용도가 매우 좋다.

라씨매매비서는 SBS방송 출연을

SBS 세기의대결 주식투자 AI VS 인간 대결에 출연한 바로 그 AI가 탑재 되어 있다.

현재는 더욱 학습되어 고도화된 AI매매신호를 발생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아주 크다.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으면 앱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라씨매매비서앱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22% 할인 행사중!! ( 최대 500종목 AI매매신호 실시간 받기 가능 )

이미지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fnRASSI@fnnews.com fnRASSI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