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동양생명, 혁신·긍정 문화 확산 위한 사내 '커넥트 미팅' 열어

예병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25 09:48

수정 2024.09.25 09:48

동양생명 이문구 대표이사가 '칭찬합시다' 캠페인에서 수상한 직원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양생명 이문구 대표이사가 '칭찬합시다' 캠페인에서 수상한 직원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동양생명이 지난 24일 서울시 종로구 동양생명 본사 카페테리아 엔젤라운지에서 커넥트 미팅(Connect Meeting)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커넥트 미팅은 △지난 7월 말부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2차 챗GPT 업무개선 아이디어 페스티벌’에 참여해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직원들의 발표 및 시상식 △사내 혁신 및 긍정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인 ‘제안합시다’ 및 ‘칭찬합시다’ 캠페인 우수 참여 직원 시상식 △최고경영자(CEO) 총평 순으로 진행됐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상반기 '챗GPT 업무개선 아이디어 페스티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이디어들이 실제 업무에 적용될 수 있도록,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구체화 및 프로토타이핑을 진행 중"이라며 "임직원의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실제 업무에 적용되는 과정에서 업무 혁신과 함께 주도적 업무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하고 칭찬문화 확산을 통해 상호간 존중하는 긍정적인 기업문화가 내재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