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8일 발매하는 정규 4집 파트2 수록곡
26일 소속사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에 따르면, 선우정아는 전날 오후 8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도(PRAY)'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기도'는 선우정아가 내달 18일 발매 예정인 '너머 [2. 화이트 셰이드(White Shade)]'에 실렸다. 삶이 고되고 버거울 때 느끼는 감정을 읊조리듯 담담하고 초연하게 전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배우이자 영화 '너와 나'의 감독인 조현철이 제작을 맡았다. 조 감독의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이 돋보인다.
'너머'는 선우정아가 하나의 앨범을 두 파트로 나눠 공개하는 시리즈다. 지난 7월 '너머 [1. 블랙 시머(Black Shimmer]'를 공개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너머 [1. 블랙 시머]'가 찬란한 해방을 담았다면 공개를 앞둔 '너머 [2. 화이트 셰이드]'는 날숨의 고요처럼 깊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을 표방한다"고 소개했다.
선우정아는 이번 두 번째 파트 앨범 발매와 더불어 '너머' 시리즈 완결을 기념한 단독 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11월에는 KBS 2TV 새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에 출연해 수지, 헨리 등과 호흡을 맞춘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