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는 해당 적금의 선착순 판매 조기 종료를 기념해 판매 및 이벤트 참여 기간을 이달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iM뱅크의 인기 상품이다.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해 판매한 이번 '더쿠폰적금'은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애초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지난 20일 쿠폰 발급 1만 개를 돌파해 연장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해당 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를 검색해 이달 29일까지 쿠폰을 내려받고 해당 쿠폰으로 다음달 6일까지 iM뱅크 앱에서 가입하면 된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 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가입금액은 최저 1000원에서 최고 20만원으로,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