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국립부경대, ‘캠퍼스 낭만’ 2024 동아리 박람회 개최

박재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26 16:46

수정 2024.09.26 16:46

26일 백경광장 … 동아리 소개 및 공연 등 행사 ‘다채’
국립부경대 동아리 박람회 부스에서 홍보활동을 펼치는 동아리 학생들의 모습. 국립부경대 제공
국립부경대 동아리 박람회 부스에서 홍보활동을 펼치는 동아리 학생들의 모습. 국립부경대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립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는 26일 백경광장 일대에서 2024학년도 동아리 박람회 행사를 개최했다.

국립부경대는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하며 캠퍼스 낭만을 누릴 수 있도록 동아리 정보 제공 및 중앙동아리 홍보를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동아리 박람회에는 총동아리연합회(회장 박동완) 소속 △취미교양 △학술 △봉사 △공연1 △공연2 △운동1 △운동2 △종교 등 8개 분과 동아리 가운데 26개 동아리가 참가해 각 부스에서 동아리를 소개하고 홍보했다.

박람회에 참가한 동아리 가운데 8개 공연동아리는 댄스, 풍물, 밴드, 디제잉 등 버스킹 공연을 직접 선보이며 행사 분위기를 북돋웠다.

이와 함께 총동아리연합회는 박람회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탬프 모으기 등 이벤트를 진행해 깜짝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국립부경대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매년 초에도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체험과 가입 기회를 제공하는 동아리 소개 한마당 행사를 여는 등 학생들의 건전하고 활동적인 대학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paksunbi@fnnews.com 박재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