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비투비(BTOB)'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이창섭은 전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1991'의 전곡 음원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창섭은 트랙이 바뀔 때마다 등장해 1월부터 12월까지 달력을 직접 넘기는 연출로 앨범을 직접 소개했다. 첫 번째 타이트곡 '33'은 이창섭의 자전적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담백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팝 록 장르다.
이창섭이 단독 작사한 '그렇다 해도 후회한 대도 나아갈 뿐야 멈출 수 없어. 오(Oh) 너 있는 곳으로. 그렇다 해도 우리 언젠가 환히 웃으며 만나는 그날. 오(Oh) 이 노랠 불러줘'라는 가사에는 단단한 마음가짐이 담겼다.
또 다른 타이틀곡 '올드 타운(OLD TOWN)'은 이창섭의 애틋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시티 팝 노래다. '33'과 다른 레트로한 사운드와 무드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마키아토(Macchiato)', '새러데이 나잇(Saturday night), '기사도', '뻠뻠(BUMPBUMP)', 희망고문', '뉴 웨이브(NEW WAVE)', '골든 아워(Golden Hour)', '스테이(STAY)', '#런(#RUN)',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 등이 수록됐다.
이창섭의 솔로 정규 1집 '1991'은 다음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