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여행 공모전 1등하면 제네시스 7박 8일 탄다고?"

권준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01 13:17

수정 2024.10.01 13:17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 함께 진행
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프로젝트 ‘제네시스 로드트립’과 연계한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 로드트립은 여행을 테마로 자연과 제네시스를 함께 담아 콘텐츠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2019년부터 글로벌 여행 전문 잡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제네시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여행 경험’이라는 기존 콘셉트를 보완, ‘이용자가 직접 제네시스를 타고 다니며 소개하는 여행 경험과 스토리’를 테마로 소통을 강화한다.

제네시스는 이 프로젝트의 의미와 방향성을 담은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함께하는 제네시스 로드트립' 콘텐츠를 제네시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향후 '제네시스 로드트립 스페셜 필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삶과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담은 사진 또는 2분 이내의 영상을 500자 내외의 설명과 함께 제네시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로드하면 된다.

제네시스는 대상 1명을 선정해 숙박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및 제네시스 차량 7박 8일 시승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 특집기사 인터뷰와 함께 제네시스 로드트립 스페셜 필름 촬영 기회도 준다.

대상 수상자와 제네시스가 함께 떠난 여행의 순간들을 담아낼 스페셜 필름은 오는 12월 제네시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에 게재할 예정이다.

우수상 2명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2인 이용권 및 제네시스 차량 3박 4일 시승권, 장려상 3명에게도 제네시스 컬렉션 경량 풀카본 장우산 및 제네시스 차량 2박 3일 시승권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담아내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