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개별소유 캠핑형 단지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 10월 청약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13 09:17

수정 2024.10.13 09:17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스토리의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가 10월 19일부터 청약을 시작한다. 이번 청약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먼저 오픈된다.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 현장은 맞춤형 컨셉의 개인소유 캠핑형 단지로, 소비자가 직접 소형 평수의 작은 땅을 매입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공사가 이미 완비되어 있어 개인이 인허가 절차나 별도의 공사를 진행할 필요가 없다.

또한 계곡을 품고 있는 것은 물론, 입주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단지 내 수도, 전기, 오수 처리시설, 조경 등 모든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또한, 사이트별로 다양한 평수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캠핑 애호가들에게 주된 선호 요소로 작용하며, 각자의 필요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예시로 가족 단위의 입주민은 넓은 평수를 선택하여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고, 소규모의 친구 그룹이나 연인들은 보다 아담한 공간을 이용해 아늑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물과 산이 어우러져 입주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이번 6차 현장은 이곳에서 캠핑을 즐기며 자연과 교감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캠핑은 이제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