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걸그룹 있지, 편의점에 떴다..아이돌 협업 제품 확산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15 09:48

수정 2024.10.15 09:48

CU가 아이돌 그룹 있지(ITZY)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트윈지카롱'가 트윈지젤리'. BGF리테일 제공
CU가 아이돌 그룹 있지(ITZY)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트윈지카롱'가 트윈지젤리'. BGF리테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CU가 새 앨범 골드(GOL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있지(ITZY)와의 협업 상품인 '트윈지카롱'가 트윈지젤리'를 선보인다.

15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상품에는 있지 멤버 5명을 고양이로 형상화한 전용 캐릭터 트윈지가 새겨졌고, 트윈지 '띠부씰'(탈부착 스티커)도 들어있다.

CU는 상품 출시와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캠페인 '씨유에 있지'를 전개한다.

오프라인 팝업 현장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올림픽광장점, 홍대상상점, 신촌르메이에르점에서 진행된다.

오는 23일 선보이는 새 웹 예능 '쓔요일에 만나'에는 멤버 5명 전원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U 공식 인스타그램과 애플리케이션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병학 BGF리테일의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10~30대가 주축인 케이팝(K-POP) 아이돌 팬층과 편의점의 주 고객층이 맞닿아 있는 만큼 엔터테인먼트사와의 협업을 지속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