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서 ‘월드와이드핸SEOM 여행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오는 30일 오후 8시에는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BTS ‘진’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도 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오는 24일까지 ‘진’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응원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즐 레벨을 10회 완료 시 메시지 작성이 가능하며, 해당 메시지는 ‘진’이 직접 추첨해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다.
11월 19일까지 ‘진’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이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월드와이드핸SEOM’ 이벤트 광장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광장은 기존과 달리 ‘진’과 관련된 다양한 오브젝트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이벤트 광장에서 코스튬 콘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그림자섬 에피소드가 추가됐다. ‘Euphoria’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과 더불어 그림자섬에서 만난 토끼와 멤버 ‘정국’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11월 26일까지 신규 테마 ‘달방 사진전’이 등장한다. 방탄소년단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인더섬만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귀여운 콘텐츠로 구현했다. 게임을 즐기고 얻은 포인트를 모아 ‘달방 사진전 코스튬’를 비롯한 다채로운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