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단독]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신랑수업' 받는다…새 멤버 합류

뉴스1

입력 2024.10.16 09:00

수정 2024.10.16 09:00

코요태 김종민/뉴스1 ⓒ News1 DB
코요태 김종민/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이 '신랑수업'에 합류했다.

16일 뉴스1 취재 결과, 김종민은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새 고정 멤버로 합류, 첫 녹화를 진행했다.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완벽남들이자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이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 김재중 김준수 박태환 등이 거쳐 간 후 현재 심형탁 사야 부부와 김동완 데니안 에녹이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실제 커플인 박현호와 은가은이 합류해 화제가 됐다.

특히 김종민이 '신랑수업'에서는 그간 방송에서와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그는 사업가인 11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신랑수업'에서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무엇보다 그간 방송에서 여자친구와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힌 만큼, '신랑수업'에 더욱 진정성을 갖고 임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출연자들과의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현재 '신랑수업'은 교장 이승철, 교감 이다해를 비롯해 문세윤 심진화 이수지가 출연자들의 성장을 함께해오고 있다. 김종민이 '신랑수업' 신입으로 합류해 이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연예대상' 수상자다운 예능감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