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펫 프렌들리 원단" 신세계까사, 소파 '캄포' 4종 공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16 16:08

수정 2024.10.16 16:08

까사미아 캄포 리클라이너. 신세계까사 제공
까사미아 캄포 리클라이너. 신세계까사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캄포 시리즈는 △리클라이닝 기능을 더한 '캄포 리클라이너' △발 받침 리프트 기능을 갖춰 오토만을 대체할 수 있는 '캄포 클라우드'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커버 원단을 원하는 대로 적용할 수 있는 '캄포 비스포크' △온 가족 친화적 설계 '캄포 패밀리' 등 네 가지다.

이들 제품은 포근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 안정감 있는 비율, 기능성 패브릭 소재 등 기존 캄포 소파 장점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요소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출시하는 캄포 리클라이너는 기존 리클라이너 소파보다 넉넉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했다.

좌방석과 등쿠션, 헤드레스트 등 신체가 닿는 부위에 따라 충진재 배합을 각각 최적화해 배치하고 부드럽게 감기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일반 리클라이너와 달리 좌방석과 등쿠션이 따로 분리돼 푹신함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듀얼 모터를 탑재해 리클라이닝 시 부드럽고 섬세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다리 받침대를 올릴 수 있는 리프트업 기능 모듈 옵션 캄포 클라우드도 이달 중 선보인다.
이는 기존에 사용하던 캄포에 추가해 사용하거나 해당 모듈만으로 소파를 구성할 수 있다. 다리를 펴고 앉거나 누운 자세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프트업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접을 수 있다.

오는 11월에는 소파 커버 원단을 다양화해 사용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골라 적용할 수 있는 캄포 비스포크를 공개한다. 기존 캄포 소파 패브릭 원단 부분에서 기능과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펫 프렌들리 원단부터 니트, 우븐 등 다양한 직조감에 아이보리, 블랙, 컬러믹스 등 다양한 색상 적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부터 아이, 어르신까지 온 가족 편의를 고려한 캄포 패밀리 소파도 같은 달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높이가 낮은 저상형 설계로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가 안전하고 쉽게 오르내릴 수 있다. 다양한 체형과 자세를 보조할 수 있도록 기본 두 가지 크기 등쿠션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실제로 캄포를 구매한 이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캄포 시리즈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며 "점점 더 다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요구에 맞춘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캄포 시리즈를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