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 여덟 번째 강연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아이패드 에어 6세대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파이낸셜뉴스] LS증권은 오는 25일 성균관대학교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LS증권의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성균관대 강연회가 8번째다.
강연회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50분까지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경영관에서 진행된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성균관대 경영대학 학생회 ‘WANNA:BE’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강연은 총 세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LS증권 염승환 이사는 ‘변화 속에서 주도주 찾는 방법’을,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 ‘증권사 취업 꿀팁’을, FM스쿨 강사로 활동 중인 테이바 랩스 강승희 대표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 미국 금리인하는 계속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강연한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경품도 준비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이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도서가 증정된다. LS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6세대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다.
LS증권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가 어느덧 8번째를 맞았다”며 “최근 해외투자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대학생들에게 글로벌한 정보와 혜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