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벌써 추워졌지만 두꺼운 패딩은 아직...경량성 갖춘 패딩 인기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22 11:14

수정 2024.10.22 11:14

프로-스펙스_에어웨이브 패딩자켓 화보
프로-스펙스_에어웨이브 패딩자켓 화보
[파이낸셜뉴스] 프로-스펙스가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입기 좋은 '에어웨이브(AIR-WAVE)' 패딩 시리즈를 선보인다.

22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충전재인 '컴포템프 웰론패딩'을 적용했다. 컴포템프는 다운과 유사한 촉감과 볼륨을 유지하는 패딩 충전재로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역시 이 충전재를 사용해 흡습발열 기능을 갖추고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충전재를 감싸는 원단인 다운백을 제거한 2레이어 구조로 기존 다운 제품보다 더욱 가볍다.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유연하고 가벼운 흐름을 표현한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캐주얼 느낌을 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남성용 패딩자켓과 베스트, 여성용 숏·롱 패딩자켓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에는 아우터 스타일로 겨울에는 외투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본격적으로 낮아진 기온에 맞춰 가볍고 따뜻하게 초겨울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TPO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