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테일러팜스, GS홈쇼핑서 '유기농 하루푸룬' 신제품 런칭 방송 진행

노진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25 16:16

수정 2024.10.25 16:16

홈쇼핑 및 테일러팜스 공식몰 단독 특가 구성
테일러팜스 제공
테일러팜스 제공


글로벌 No.1 유기농 푸룬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10월 25일 오후 8시 35분에 GS홈쇼핑 소유진쇼에서 신제품 '유기농 하루푸룬'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일러팜스는 국내 푸룬 선호도와 인지도, 구입 경험률 1위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서의 노하우를 살려 진한 푸룬 농축액을 담은 ‘유기농 하루푸룬’을 출시했다.

'유기농 하루푸룬'은 1포에 무려 유기농 푸룬을 약 5개 함유한 제품으로 미국 농무부 인증 유기농 캘리포니아산 푸룬 농축액 원액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테일러팜스는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푸룬 전문 기업으로 푸룬 뿐만 아니라 아몬드, 호두 등 유기농 건과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이다.


관계자는 "이번 런칭 방송이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테일러 푸룬을 어디서든 신선하게 드실 수 있도록 간편한 스틱형으로 제작했기 때문"이라며 "국내 브랜드 위상 압도적 1위를 보유하고 있는 푸룬 전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며 푸룬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기농 하루푸룬'은 홈쇼핑 및 테일러팜스 공식몰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