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시몬스가 연말을 앞두고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28일 시몬스에 따르면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은 바나듐 포켓스프링 사용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시몬스 침대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시몬스는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속통,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패키지 3종 구매 시 20% 할인 등 혜택이 있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포함해 2000만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1개를 증정한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모든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진행한다.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몬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부부에 유용한 '요즘 부부 올 라이프'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삼성닷컴에서 온라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시몬스 매장에서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 영수증과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