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카카오가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오는 11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 쇼핑 페스타'는 카카오톡 쇼핑탭, 선물하기,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등이 전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건강식품, 간편식 등 먹거리부터 생활 가전, 패션, 뷰티에 이르기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과 함께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할인까지 가능하다.
선물하기는 식품부터 뷰티까지 매일 선물하기에서 특가 상품을 공개하며, 선물하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애플, 마뗑킴, 빌레로이앤보흐, 오덴세,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하겐다즈, 오쏘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선착순 최대 7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삼성전자, 다이슨, 마크제이콥스, 내셔널지오그래픽, CJ제일제당, 오뚜기, 유한킴벌리, 동국제약 등 간편식, 건강식품, 가전, 패션 분야 국내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성전자의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최대 7만원까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한 상품과 콜라보 상품을 마련했다. 드시모네, 에스트라, 네스프레소, 베베숲, 폴로랄프로렌 등이 참여한다. 뷰티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라메르, MAC은 홀리데이컬렉션과 신상 립밤 컬러 등 혜택을 선보인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7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