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신보 더블 타이틀곡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매지너리 프렌드' 뮤직비디오를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몽환적 음색 위 신선한 비주얼이 더해졌다. 다섯 멤버는 우아한 춤선으로 29~30일 각각 공개될 퍼포먼스 비디오와 안무 연습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골드(GOLD)'와 '이매지너리 프렌드'를 선보였다. 작곡가 라이언 전이 '골드'에 이어 곡 작업에 참여한 '이매지너리 프렌드'는 빈티지한 팝 기타,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팝 댄스 곡이다.
어느 날 환상 속에서 나타나 나를 지켜주고 힘이 되어주겠다고 말하는 이가 천사 또는 악마일지, 혹은 나 자신일지 경계가 모호한 오묘한 감성의 노랫말이 상상력을 높인다.
한편 있지는 내달 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을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