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리솜리조트 "7세 이하 어린이 전 사업장 조식뷔페 무료"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28 10:55

수정 2024.10.28 10:55

호반호텔앤리조트 키즈 메뉴 /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 키즈 메뉴 /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가 7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전 사업장 메인 레스토랑 조식뷔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이 서비스는 가족의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장려하고 다자녀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사업장은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 ‘몬도키친’을 비롯해 충남 예산의 스플라스 리솜 ‘더 다이닝’, 충남 태안의 아일랜드 리솜 ‘더테이블’ 등 호반호텔앤리조트 계열의 모든 리조트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측은 "서비스 시작 이후 약 한달간 리솜리조트 조식뷔페를 찾은 어린이 고객수가 전년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며 "이는 가을철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결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충남 태안 아일랜드 리솜 ‘더테이블’ /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충남 태안 아일랜드 리솜 ‘더테이블’ /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별도의 코너와 신메뉴를 내놨다.
포레스트 리솜 '몬도키친'은 제철 재료인 들깨, 버섯, 구황작물 등을 활용한 샐러드, 구이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스플라스 리솜 '더 다이닝'에선 예산 된장으로 맛을 낸 생선구이와 서해산 가을새우로 만든 샐러드 등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내놓고 있다.

또 해안가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 '더테이블' 레스토랑에선 신선한 제철 해산물로 구성된 담백한 편백찜과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그릴 메뉴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코너도 따로 마련돼 운영되고 있다.
어린 자녀들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의 메뉴 구성과 저염식 조리,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음식이 다양하게 준비돼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고 호반호텔앤리조트 측은 밝혔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