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다이슨, 스트로베리 브론즈 한정판 에디션 공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05 10:27

수정 2024.11.05 10:27

다이슨 스트로베리 브론즈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 다이슨 제공
다이슨 스트로베리 브론즈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 다이슨 제공

[파이낸셜뉴스] 다이슨이 연말을 앞두고 주력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을 선보였다.

5일 다이슨에 따르면 제품 색상과 마감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연말마다 독창적인 색상을 반영한 기프트 에디션을 공개한다. 올 연말에는 빨간색과 복숭아색, 주황색 등이 어우러져 분홍 색조를 띠는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 색상은 다이슨 영국 농장에서 재배하는 딸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다이슨은 2012년부터 친환경 에너지 공정으로 운영하는 유리 온실에서 사계절 내내 딸기를 생산한다.
특히 로봇을 활용한 스마트 재배 방식을 통해 농산물을 재배한다.

이번 에디션은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주요 헤어 케어 기기 3종으로 구성된다.
버튼에는 분홍색과 대비되는 채도 높은 파란색을 적용해 기기 핵심 기능을 강조했다.

다이슨 관계자는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다이슨 스토어, 전국 백화점 다이슨 뷰티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슨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등 다이슨 뷰티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