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웅진씽크빅, ‘2025 중학생 학습전략 온라인 설명회’ 개최

이창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05 14:07

수정 2024.11.05 14:07

13일 온라인 플랫폼서 개최…11일까지 모집

스마트올중학 설명회. 사진=웅진
스마트올중학 설명회. 사진=웅진

[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대치동 학원 미래탐구와 함께 ‘2025학년도 중학생 학습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설명회 참여를 위해서는 웅진씽크빅의 중등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중학’의 정회원이거나 모집기간에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한다.

2028 대입 개편안과 더불어 내신 5등급제 등 교육과정 개편을 맞는 현 예비중(초6)부터 중학교 3학년이 대상이다. 설명회에서는 개편에 따른 향후 학습 방향성과 고교선택전략 등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웅진 스마트올중학 플랫폼에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미래탐구 학원의 조준용 전략본부장과 입시 컨설턴트 이해웅 타임교육 입시연구소장이 진행을 맡았다.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위해 두 전문가가 직접 나설 예정이다.

웅진 스마트올중학은 예비중학생부터 예비고등학생 대상 주요과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강의학습 플랫폼이다. 입력한 학교와 학년을 토대로 자동으로 학습 계획표를 세워주고 강의 내에 문제를 탑재해 별도 문제집 없이 자기주도학습을 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주요 학원의 강의·교재·커리큘럼 등을 따라갈 수 있는 '대치TOP' 강의와 AI 기술을 활용한 학습관도 제공한다.

오는 11월 13일부터 스마트올중학 정회원과 별도 신청자에게 참여 신청이 가능한 웹 주소가 제공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의 정회원이 아닐 경우, 참가 신청은 같은 달 11일까지 ‘웅진 스마트올중학’ 공식 홈페이지 및 북큐레이터를 통해 접수 받는다. 홈페이지를 통해 ‘웅진 스마트올중학’을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이해웅 연구소장의 '슬기로운 중학 공부법' 도서 요약집을 증정한다.


김언진 웅진씽크빅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빠르게 바뀌고 있는 교육과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우리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행사”라며 “설명회를 듣는 것만으로 학생 교육 방향성을 바로잡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다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lee1@fnnews.com 이창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