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이종석·박서준·지창욱, 글로벌 팬덤과 소통…하이앤드 론칭

뉴스1

입력 2024.11.06 09:27

수정 2024.11.06 09:27

에이스팩토리, 어썸이엔티, 스프링컴퍼니
에이스팩토리, 어썸이엔티, 스프링컴퍼니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 팬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는 6일 서비스 론칭 소식을 알렸다.

하이앤드는 신규 배우 소통 플랫폼으로, 안녕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하이'(Hi)와 다음을 기약하는 '앤드'(And)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이 늘 배우와 가까이에서, 자주, 특별하게 함께 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서비스 주요 소통 방식은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영상 메시지다. 이를 비롯해 팬과 배우 사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팬들과의 소통을 알린 배우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다. 믿고 보는 배우이자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배우들로, 팬들과의 소통에도 앞장섰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하이앤드 론칭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인사 영상을 전한 이들은 계속해서 하이앤드를 통해 팬들과 친근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앤드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배우 3인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배우진 합류 소식을 알릴 예정이며, 오는 12월까지 프리 오픈 형식으로 운영된다.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차후 공식 멤버십 모집과 배우의 IP를 확장한 캐릭터, 이모티콘과 같은 굿즈도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팬과 배우가 직접 만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앤드를 통해 작품 외에 볼 수 없던 배우와 팬들 사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팬 문화를 구축할 계획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