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병원

솔타메디칼코리아, 대한피부과의사회 개최 ‘코리아더마 2024’ 메인 후원사로 참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06 09:52

수정 2024.11.06 09:52

사진 제공: 솔타메디칼코리아
사진 제공: 솔타메디칼코리아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열린 국제학술대회 ‘코리아더마 2024’에 다이아몬드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대회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피부과 학술행사로, 피부ㆍ미용 분야의 최신 치료 성과와 동향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약 27개국에서 온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한 3,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70개 세션에서 280여 개의 강의가 진행됐다.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써마지FLX를 중심으로 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 12명을 초빙해 임상 경험과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협찬 강의와 학술 세미나도 마련했다.
특히, 학회 둘째 날 진행된 인더스트리얼 세션에서는 국내외 의료진에게 써마지FLX의 임상적 장점과 사례를 소개해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 눈에 띈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배우 김성령의 등장이다.
써마지FLX 브랜드 모델로서 학회에 참석한 그는 최근 출연한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솔타메디칼코리아의 한상진 대표이사는 “코리아더마 2024와 같은 권위 있는 학술대회에 다이아몬드 후원사로 참가해 의미 있는 기회를 가졌다”며,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제품의 과학적 근거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써마지FLX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