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연 8.5%" iM뱅크, 서울-화성 금융센터 개점 기념 적금 출시

이주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07 14:29

수정 2024.11.07 14:29

아이엠뱅크 제공
아이엠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iM뱅크(아이엠뱅크)가 시중은행 전환 이후 개설되는 2,3호 점포인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해 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엠뱅크는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엠뱅크는 오는 12월 서울특별시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동탄금융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5월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역외점포인 강원도 원주지점을 개점한 바 있다.

이번 더쿠폰적금은 아이엠뱅크 앱이 처음이라면 조건 없이 연 8.5% 금리가 제공된다.
1인당 월 1000원~20만원까지 불입 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 포털에서 ‘iM뱅크’ 를 검색해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색 페이지 상단 ‘2024이벤트 모아보기’ 클릭 후 노출되는 더쿠폰적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받기(응모)’를 완료하면 금리 쿠폰이 발급되며, 이벤트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지난 강원 원주지점 오픈 시 판매한 더쿠폰적금 1만좌가 조기완판됐는데, 복잡한 우대금리 충족 요건 없이 ‘첫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상품으로 고객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금리인하 기조 속 이번 적금도 빠른 판매가 예상되니 오픈 후 가입을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대권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아이엠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및 새로운 지점 개설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협업체와 마케팅을 진행해 전국구 고객들과의 다방면으로 만나고자 한다”며 “올해 연말 개점 예정인 수도권 지역 또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가 수도권 리테일 점유율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