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월드 부산, 16~17일 롯데자이언츠와 특별한 팬미팅 행사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12 09:48

수정 2024.11.12 09:48

[파이낸셜뉴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16~17일 이틀간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자이언츠 FAN DAY IN 월드'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이언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단위 팬들이 롯데월드 부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월드 부산에는 자이언츠 부스가 설치된다. 네이버를 통해 판매되는 팬데이 티켓을 구매한 손님들은 부스에서 미션지를 수령해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롯데월드 부산의 대표 어트랙션 ‘자이언트 3종’ 탑승을 포함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탬프 랠리를 완수한 팬들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25시즌 개막전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이언츠 선수단과 포토 타임도 마련된다. 자이언츠에서 진행되는 사전 추첨 행사를 통해 선정된 팬 150명의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한다.

자이언츠의 응원단과 마스코트 ‘누리’와 ‘윈지’도 롯데월드 부산을 방문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롯데월드 부산에서 함께 인증 사진을 찍으면, 선착순으로 자이언츠 굿즈를 증정한다.
또 16일~17일 오후 4시에는 ‘가든 스테이지’에서 응원단의 신나는 공연도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