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한국마사회 청년 대상 올데이 취업캠프 개최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13 14:20

수정 2024.11.13 14:20

모의면접 자소서 첨삭 등 교육 제공
한국 마사회 제공
한국 마사회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마사회가 오는 12월 8일 청년 및 사회 형평 인력 취업 지원을 위한 2024년 한국마사회 올데이(All-day) 취업캠프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과천분원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및 장애인·고졸자 등 사회형평인력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한국마사회 취업캠프는 약 200명의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한국마사회 올 데이 취업캠프에서는 모의면접 및 자기소개서 첨삭, 공공기관 취업전략 특강까지 채용의 전 과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여 취업 준비생의 채용 합격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마사회 채용설명회,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취업 토크콘서트를 통해 한국마사회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채용설명회 현장에 오기 어려운 지방 거주 구직자 등을 배려하여 기관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라이브 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는 2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마사회 채용에 지원한 이력이 있는 참가자와 사회형평인력 등을 우선해 선정하며 참가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마사회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받아볼 수 있다.
캠프 참가자가 향후 공공기관 취업에 성공할 시에는 취업 축하 선물도 제공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