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키움증권, '14기 고객 패널' 모집

뉴시스

입력 2024.11.15 13:27

수정 2024.11.15 14:14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배요한 기자 = 키움증권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14기 고객 패널'을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욱 자주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해 확대 시행하고 있다.

14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특정 금융상품 ELS/ELB, 국내채권(장외채권·장외채권·단기사채), 해외채권 중 1개의 상품이라도 최근 1년 이내 거래가 있었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모집 인원은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14기 고객 패널은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활동한다. 키움증권이 ELS/ELB, 국내채권, 해외채권에 대해 주제를 제시하고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상품별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이메일로 보낸다.


고객 패널로 선정되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심사를 통해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 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웹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