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광주 쌍령동 쌍령지구 민간임대 시행사, 12월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 진행 예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16 00:00

수정 2024.11.16 00:00

광주 쌍령동 쌍령지구 민간임대 시행사, 12월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 진행 예정

광주 쌍령동의 쌍령지구 민간임대 아파트사업 시행사 ‘드림하우징’이 오는 12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시행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 사회와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사랑의 음식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행사는 음식을 준비하여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드림하우징’ 관계자는 “겨울철 추위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그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 쌍령동 민간임대주택 사업 시행사는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환경 보호를 위해 청석공원에서의 환경 정화 활동,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 등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