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시티 보이즈'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가 핀란드에서 셋방살이를 시작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핀란드 셋방살이’ 측은 20일 '시티 보이즈'들의 핀란드 관찰일지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핀란드 북쪽 끝 찐 시골에 떨어진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의 웃음 가득한 로컬 라이프를 소개한다. 각양각색 개성만큼이나 살아가는 방식도 저마다 다른 네 남자의 유쾌한 시너지가 보는 이들마저 폭소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할 줄 아는 게 없다"는 연기 밖에 모르는 바보 맏형 이제훈의 허당 면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동휘는 독보적 유머 감각으로 정적 가득한 시골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형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자취 경력이 탄탄한 곽동연은 이 구역 살림꾼답게 요리부터 집안일까지 알뜰살뜰 해내며 극히 강한 생존력을 뽐내고 있다. "여기선 내가 웃겨야 한다"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진 예능 선배 차은우는 핀란드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전기도, 수도도, 와이파이도 없는 핀란드의 찐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를 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은 '핀란드 셋방살이'는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4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