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우신기연, 올해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획득했다

임수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20 17:15

수정 2024.11.20 17:15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해며 양질 일자리 창출 위해 노력"
㈜우신기연, 올해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획득했다

[파이낸셜뉴스]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장비 부품 등 정밀 가공 부품 전문 기업 ㈜우신기연이 올해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고용 우수기업을 선발하는 사업이다. 도내 중소기업들의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고 양적 성장성과 직원 복리후생, 장기근속률 등 일자리의 질적평가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한다.

이번 사업은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환경개선 지원, 법인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은 ㈜우신기연은 다년간 도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에게 기숙사 시설을 제공하고, 자기계발 및 학자금 비용을 지원하는 등 임직원의 편의와 발전을 위한 직원 복지를 제공하는데 힘 써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신기연 관계자는 “우신기연은 기업과 임직원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임직원의 성장을 위해 도움이 되는 복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신기연은 최근 환경 보건 및 안전 경영에 참여하며 친환경 장치인 ‘활성수 제조장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활성수 제조장치는 물의 구조를 변화시켜 기능수를 생성하는 장치로 현재 농가를 대상으로 시범 설치를 진행 중다.
내년에 본격적인 시장 판매에 나선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