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인쌩맥주의 ‘살얼음 맥주’, 올 한 해 동안 290만 잔 이상 판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21 12:24

수정 2024.11.21 12:26

인쌩맥주의 ‘살얼음 맥주’, 올 한 해 동안 290만 잔 이상 판매
(주)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브랜드 인쌩맥주는 시그니처 메뉴인 ‘살얼음 맥주’로 누적 판매량 2,972,962잔(2024년 11월 기준)을 기록하며 국내 살얼음 맥주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인쌩맥주의 ‘살얼음 맥주’는 48시간 저온 숙성 기법을 활용해 맥주를 얼음처럼 차갑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를 충족시키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맥주 특유의 신선함과 독창적인 숙성 기술이 어우러져 맥주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인쌩맥주는 한옥 스타일의 따스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간단한 안주부터 식사 대용 메뉴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인쌩맥주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브랜드는 1:1 가맹 상담을 통해 창업 과정을 밀착 지원하며, 최대 1억 원의 무이자 주류 대출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위벨롭먼트 관계자는 “인쌩맥주는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경쟁이 치열한 외식 시장에서도 확실한 차별화로 브랜드 경쟁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다가오는 연말, 인쌩맥주에서 시원한 살얼음 맥주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