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시·공연

'미피 70주년' 서울서 만나는 특별한 미디어아트

전용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1.21 14:01

수정 2024.11.21 14:01

미피와 마법 우체통 개최 '미피 70주년 특별 전시'
'미피 70주년' 서울서 만나는 특별한 미디어아트


[파이낸셜뉴스]미피(Miffy) 탄생 70주년을 맞아 미디어아트 전시회 ‘미피와 마법 우체통’을 21일부터 서울 인사동 센트럴 뮤지엄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마법 우체통 △홈 스위트 홈 △리틀 스퀘어 △숲 △꿈의 언덕 △생일 축하해, 미피 △그리운 친구, 딕 브루너 △갤러리로 등 총 8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각 전시 존은 관람객들이 미피와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별 구성된 미피 기프티샵에서는 미피를 소장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와 한정판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전시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플리의 이민재 대표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미피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재발견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미피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큐피커 예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미피를 사랑하는 팬들과 새로운 세대의 관람객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는 게 주최측의 설명이다.

'미피 70주년' 서울서 만나는 특별한 미디어아트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초임 공무원 월급 인상, 여러분의 생각은?

과거 안정적인 직장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공무원이 어느 순간부터 기피하는 직업이 되었죠. 이들의 처우를 위해 9급 공무원의 보수를 월 300만 원까지 단계적으로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무주택 공무원의 주거 부담 완화를 위해 임대주택 공급도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이 같은 공무원 처우 개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04 ~ 2025-02-18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