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항공권 할인 쿠폰 및 경품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에어가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쿠폰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메일 등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해 항공권 예약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에어는 행사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한 고객에게 '무적쿠폰' 3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국제선 3000원, 국내선 3000원(2인 이상) 또는 1000원 할인으로 구성되며, 최소 사용 금액 제한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12월 23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항공권 및 다양한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항공권 할인 쿠폰과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마케팅 광고 활동에 동의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지니기내식(50명)과 커피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이메일, 문자메시지(SMS), 앱 푸시 세 가지 항목 모두 동의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2월 30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