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이마트24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조선호텔 케이크/디저트 7종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예약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 앱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상품은 12월 20일 오후 2시부터 예약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조선호텔 케이크/디저트 상품 9종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만원 포인트를 페이백 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앱으로 조선호텔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마트24 모바일금액권(1만원)'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와 공동으로 선보이는 '투핸즈 킹스 라이프' 와인을 12월 한달 간 25% 할인된 가격인 3만6900원에 판매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을 적용해 2만952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라 크라사드' 2종(까베르네쉬라/샤도네이)과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데일리와인으로 잘 알려진 '더 롱독' 2종(루즈, 블랑)도 각 9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버틀러 화이트', '블루웨일 모스카토', '칸티 모스카토 파밀리아', '보니타 모스카토', '프로메사 모스카토' 등 8종을 9900원에 선보이며,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블랙에디션' 등은 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볼로네제라자냐, 부채살찹스테이크, 감바스알아히요, 새우듬뿍팟타이, 즉석쫄면떡볶이 등 홈파티에 어울리는 가성비 밀키트 10종도 할인 판매한다. 연말까지 밀키트 세트는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24는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도 소규모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호텔 케이크부터 와인, 밀키트까지 가까운 편의점에서 홈파티 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함께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