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르꼬끄는 그룹 엔믹스의 설원과 해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겨울 다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자유분방한 감성이 부각되도록 인적이 드문 야간 시간대를 활용해 서울 강남 도심 일대에서 촬영했다. 칠흑이 내려 앉은 한적한 도심 한 복판의 나이트 뷰가 형형색색 네온사인과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남의 시선에서 해방된 설원과 해원은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스타일리시한 화보와 영상을 완성했다.
화보 속 설원, 해원이 착용한 제품은 르꼬끄의 2025 겨울 다운 주력제품인'스포츠다운', '우먼스 롱다운' 시리즈로 구스 충전재에 무릎 기장부터 힙을 살짝 덮는 힙 기장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스포츠다운 시리즈는 르꼬끄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라인으로 매년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에도 날씨가 추워지며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
'네오플렉스 구스 롱다운'은 높은 신축성과 경량이 특징인 고밀도 원단 네오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보장한다. 동물복지를 준수한 RDS(책임다운 기준) 인증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뿐 아니라 가치 소비 트렌드에도 부응했다.
'듀얼플렉스 플러스 구스 롱다운'은 높은 신축성에 가볍기까지 한 듀얼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한 겨울 장시간 바깥 활동할 때 입기 좋다. 면 소재와 유사한 부드러운 촉감이 움직임이 많은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부스럭 거리는 소음 발생을 줄여 한층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직경이 큰 다운 충전재와 구스 솜털 80, 깃털 20 비중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스포츠다운' 시리즈 중 숏기장 스타일의 주력제품인 '씬플렉스 구스 숏다운'은 힙을 살짝 덮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야외활동은 물론 출퇴근, 모임 등 일상에서도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해원과 설윤의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공식몰과 공식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스 다운 제품은 르꼬끄 공식 온라인몰,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