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12월을 맞아 연말 시즌 무드를 강조한 홀리데이 케이크 2차 라인업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겨울 투썸플레이스는 개인의 가치와 선호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샤인 마이 윈터‘를 테마로 연말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은 투썸플레이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퀄리티로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출시 열흘 만에 사전예약 수량이 2만 개를 돌파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섰다.
새로 선보이는 케이크 4종은 △윈터 스트로베리 무스 △윈터 홀리데이 타운 △스노우 포레스트 △스초생(2단) 등 이다.
‘윈터 스트로베리 무스’는 반짝이는 레드 컬러의 글레이즈로 코팅한 무스 케이크로, 외관을 딸기와 블루베리로 장식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몽블랑 케이크를 겨울 버전으로 재해석한 ‘윈터 홀리데이 타운’은 달콤한 보늬밤과 마롱 가나슈가 가득 들어가, 밤 특유의 고소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높이 쌓은 ‘스초생(2단)’도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신제품 4종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케이크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달 15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 페이 간편 결제를 이용할 경우 최대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