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지, 마다솜, 배소현, 지한솔 코드케이오스25 신고 우승 영광
박민지, 박보겸, 이가영, 황유민은 투어360 24 착용하고 우승
올 시즌 아디다스 골프화 무려 15승 영예
박민지, 박보겸, 이가영, 황유민은 투어360 24 착용하고 우승
올 시즌 아디다스 골프화 무려 15승 영예
[파이낸셜뉴스] 아디다스골프화가 202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총 15승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골프화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올해 열린 KLPGA 31개 대회 중 아디다스골프화를 착용한 선수들 9명이 쌓은 업적이다.
마다솜, 박현경, 배소현은 각기 세 번씩 우승하며 다승의 기쁨을 누렸고, 김수지, 박민지, 박보겸, 이가영, 지한솔, 황유민이 각각 한 번씩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특히 김수지는 메이저 대회인 '제24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가을 여왕'이라는 별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수지와 마다솜, 배소현 그리고 지한솔은 '코드케이오스25(CODECHAOS 25)' 모델을 신고 승리를 거뒀으며, 박민지와 박보겸, 이가영 그리고 황유민은 '투어360 24(TOUR360 24)'를 착용하고 우승했다. 박현경은 모든 우승 순간에 'MC80'과 함께 했다.
아디다스골프화의 성공적인 성과 덕분에 박현경이 상금순위 2위에 올라섰고 황유민과 김수지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또 마다솜과 배소현도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가영과 박민지, 지한솔 그리고 박보겸 역시 상금순위 톱20에 자리했다.
아디다스골프는 지난 8월 더 향상된 성능으로 돌아온 '코드케이오스25'를 선보였으며 인기 디자이너 제이 린드버그와 협업하여 '제이엘(JAY3LLE)' 컬렉션도 출시했다. 이어 지난 10월에는 스케이트와 골프를 접목시킨 '롤링 링스(Rolling Links)' 컬렉션까지 발표하며 스포츠를 넘어 골프 문화의 트렌드를 바꾸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