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우수 고객 430명 초청...고객 소통 프로그램
[파이낸셜뉴스] 유안타증권은 12월 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2층에 위치한 메가박스 2관 상영관에서 리테일 우수 고객 초청 ‘슈퍼 셀럽과의 만남’ 시즌 2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고객 서비스 강연회 ‘슈퍼 셀럽(Celebrity)과의 만남‘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각 분야의 유명 인사를 초빙해 그들의 전문 분야에 대해 들어보고, 고객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는 유안타증권의 고객 소통 채널 프로그램이다.
총 430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슈퍼 셀럽과의 만남’ 시즌 2는 부동산을 읽어주는 남자 ‘부읽남‘으로 활동하고 있는 더하이에듀 정태익 대표가 ‘2025년 부동산 트렌드‘에 대해 진행하며, 대한민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아카데미 김창옥 대표가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강연한다. 또 강연회에 참석한 유안타증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근 발간된 김창옥 대표와 정태익 대표의 저서를 증정한다.
신남석 Retail사업부문대표는 “유안타증권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에게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있는 유안타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