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이 오는 22일 일요일까지 ‘연말세일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중앙아시아 △동남아 등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연말세일 할인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연말세일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4%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유럽 △대양주 △일본 △중앙아시아 노선 최대 10% 할인 △중화권 노선 최대 8% △동남아 노선 최대 14% 등이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넓은 사전 좌석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로마(8월 8일~), 파리(8월 28일~), 바르셀로나(9월 11일~), 프랑크푸르트(10월 3일~) 노선을 포함한 유럽 4개 노선 및 시드니 노선까지 현재 총 5곳의 대표 장거리 노선을 운항 중이며, 오는 2025년 하계 스케줄부터 유럽노선의 운항스케줄을 늘리는 것은 물론 신규 노선 다각화로 고객의 여행 편의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