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2년 연속 패션부문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영원아웃도어에 따르면 2003년부터 브랜드스탁이 발표하고 있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지수를 결합한 평가 지수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에 의해 매년 선정되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 시즌에도 경량성, 신축성 및 보온성을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2014년부터 10년 이상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하는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했으며 이번 파리올림픽에서도 공식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